베트남 마사지의 장점


타이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원기를 회복하는 데 적극 권장되는 방법입니다. 전통적으로, 그것은 생명력 이론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것은 모든 생명체를 관통하는 에너지입니다. 혈액과 림프계를 포함하여 보이지 않는 경로를 따라 운반됩니다. 질병은 이 에너지가 차단된 결과라는 믿음이 있기 때문에 갇힌 에너지를 방출하고 생명력의 자연스러운 흐름을 자극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https://find-a-bride.net/ 또한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타이 마사지는 신체의 에너지 흐름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둔 Ayurveda의 원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건강은 신체의 균형을 유지함으로써 달성됩니다. 타이 마사지는 경락을 사용하여 인체의 에너지 흐름을 자극하여 작동합니다. 이 라인은 인체의 혈관과 유사합니다. 이러한 에너지 라인이 차단되면 신체의 불균형을 초래하여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에는 베트남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지만 대부분은 호치민과 하노이에 있습니다. Sapa, Nha trang 및 Danang과 같은 도시에서도 다양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베트남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전국에 있는 마사지샵에서 미리 마사지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전통적인 마사지 경험을 원하신다면 하노이의 MF 부티크 스파를 방문해 보십시오. 이 마사지 살롱은 전통적인 베트남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포함한 다양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톤 마사지는 특히 스톤을 사용하기 때문에 마음이 뭉클합니다. 위치는 휴식과 치유 경험 모두에 이상적입니다. 잠시 동안 모든 것에서 벗어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도시에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베트남에서 좋은 마사지를 받으려면 미리 예약을 해야 합니다. 많은 스파에서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지만 팁이 포함된 총 가격을 항상 물어봐야 합니다. 베트남에서 발 마사지 가격은 VND300K여야 합니다. 일부 시설에서는 발 마사지를 선택적으로 제공할 수도 있지만 항상 전체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팁이 포함됩니다. 지갑에 현금이 있어야 합니다.


전통적으로 타이마사지는 아유르베다 관습과 중국 전통 의학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태국에서 시작되었으며 중국 전통 의학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러나 적응의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그 수행의 기원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타이마사지가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요가에서 채택된 반면 다른 일부는 다른 전통에서 채택되었습니다.


베트남식 마사지 기술은 신체의 압력점과 박수와 펀치의 조합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는 스트레스 해소와 혈액 순환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것은 고대 형태의 치유이며 수세기 동안 베트남인에 의해 사용되었습니다. 시각 장애인들이 시행하며 시골에서 휴가를 보내기에 좋은 대안입니다. 이것은 상쾌하고 젊어지게 만드는 편안한 마사지입니다.


마사지에 관해서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전신 마사지를 원하든 2인을 위한 태국식 세션을 원하든 이 기술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타이 마사지는 발의 반사 영역에서 시작하여 등과 팔로 진행됩니다. 발 다음은 손, 그 다음은 머리 작업입니다. 그런 다음 치료사는 얼굴의 에너지 포인트로 이동합니다.


타이 마사지는 신체의 에너지 센터에 작용한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전통적인 타이 마사지는 발의 반사 영역에서 시작하여 신체의 자오선 지점으로 이동합니다. 손과 팔은 또한 신체의 압력과 신축성 있는 부분의 표적이 됩니다. 타이 마사지는 전통적인 마사지와 달리 치유에 매우 효과적인 고대 대체 의학입니다. 그것은 신체의 에너지 라인의 막힘을 풀어 건강을 증진시킵니다.

타이 마사지는 태국에서 대중적인 대체 의학 형태입니다. 그 수행자들은 신체의 전자기장에 초점을 맞추고 그것을 조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타이 마사지 세션 동안 개업의는 압력을 사용하여 몸을 이완시킵니다. 이것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또한 통증을 완화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또한 면역 체계를 자극하고 신체 조직의 산소 흐름을 촉진합니다.

g

Leave a Comment